수술전,후 비교 광고 즉 Bedore After광고가 유행한 적이 있었는데 너무 적나라했다.
어떤 광고가 더 좋은 광고라는 평가는 보는 시각에 따라 다를 수 있지만
성형수술을 마법이나 요술처럼 생각하는 것은 위험할 수 있다.
출처: © Copyright 2012 FTFOI
안티에이징 화장품 광고에서도 많이 사용되는 비주얼 수사법인 광고
얼굴을 구하는 간결한 메시지가 군더더기 없어 보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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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번째 광고는 짧게 잘라라! 라는 메시지로
다이어트 광고나 피부관련 성형 광고의 콘텐츠를 담을 수 있을 것 같다.
자신의 몸매가 슬림해지니 보여주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우리나라 성형광고의 메시지도 간접적이고 고급스러운 방향으로 진화해야할 때가
아닌가 싶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