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서강열 원장 (팽팽의원)
▶사진 제공: 서강열 원장 (팽팽의원)

 

서초동에 위치한 팽팽의원이 최신 안면윤곽 교정술을 주제로 한 라이브 세미나를 지난 20일에 개최했다고 발표했다. 이 행사에는 서강열 대표원장과 함께 현지 의사 30명이 참석했으며, 세미나는 "V 페이스라인 + 볼륨"을 중심으로 진행되었다.

 

이번 세미나는 팽팽의원이 피부과의사회 회원들을 대상으로 엘라스티 PDO실 (메쉬필, 포르테 픽스, 포르테 더블)을 활용한 안면윤곽 교정술에 대한 이론 강의와  실전 트레이닝이 진행되었으며   엘라스티에서 새롭게 출시된 25G의 얇은 메쉬필을 활용하여 기존 메쉬필 보다 좀더 손쉽게 사용할 수 있게 되어 큰 관심을 받았다. 또한 실제 환자를 상대로 한 다양한 시술 케이스와 시술 시연을 통해 현장에서의 실무 능력을 강화하는데 큰 도움이 되었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를 주관한 엘라스티는 동방메디컬의 자체 브랜드로, PDO시장 1세대 기업답게 국내외적으로 선도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엘라스티 PDO 실은 안전성과 효과적인 결과를 제공하여 의료진들의 신뢰를 얻고 있으며, 이번 행사를 통해 의사들은 최신 기술과 동향을 습득할 수 있었다고 밝혔다.

 

팽팽의원 서강열 원장은 "이번 세미나는 의사들에게 안면윤곽 교정술에 대한 풍부한 지식과 경험들을 바탕으로 이해도를 높일 수 있었다.” 또한 “실의 제조공정과 품질도 시술 결과에 큰 차이를 가져온다. 동방메디컬 엘라스티 실은 우수한 안전성과 품질력을 가진 것으로 보인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동방메디컬이 자체 개발한 녹는 실(PDO: 안면흡수성봉합사)은 최신 안티에이징 시술에 기여하며, 미국 FDA 승인과 유럽 CE 인증을 받은 안전하고 효과적인 제품이다. 동방메디컬은 더 나은 의료 기술의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닥터생각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