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조한 환절기, 봄 날씨가 이어지며 푸석한 얼굴에는 주름이 하나 둘 늘어간다. 피부 탄력이 저하되는 것이 매일 실시간으로 느껴지는 만큼 안티에이징 관리의 필요성도 늘고 있는 시기다. 피부 노화는 콜라겐 감소에서부터 시작하여 피부가 처지고 주름이 생기는 만큼 이 시기는 콜라겐 재생과 피부 탄력 관리에 집중해야 한다. 

주름과 피부 탄력을 보다 빠르게 개선하는 데에는 레이저 리프팅 시술이 도움될 수 있다. 다양한 장비가 있는 가운데 ‘온다리프팅’은 극초단파를 이용한 새로운 신기술이 적용된 장비로, 콜라겐 리모델링에 도움을 주어 주목을 받는다. 

온다리프팅은 특수 마이크로파 에너지를 피부에 초음파, 고주파처럼 열을 가하지 않고도 원하는 부위에 선택적으로 전달한다. 자극을 받은 피부 층의 콜라겐은 새롭게 재생이 되고, 지속적으로 생성이 이루어지면서 리프팅 및 타이트닝에 도움을 준다. 

극초단파 에너지가 열로 변환이 되면서, 이것이 콜라겐을 수축하며 리모델링을 하는 원리이다. 특수 마이크로파 에너지는 특허를 받았으며, 핸드피스를 통해서 표피층에서 에너지 손실이 거의 없이 피부에 균일하게 열을 전달한다. 진피층을 위주로 에너지 전달이 집중되는 만큼 더 효과적인 리프팅을 기대할 수 있다. 

특히 쿨링 시스템이 적용돼 있어 시술 시에는 피부 표면의 손상은 최소화하면서 탄력 저하부터 주름, 이중턱, 심부볼, 볼살 등의 복합적인 얼굴 피부 문제를 개선하면서 타이트닝 효과도 누릴 수 있다. 

개개인마다 다른 피부 타입과 두께, 원하는 개선 부위 등이 모두 다른 만큼 정확한 진단을 통해 시술을 진행해야 만족스러운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의료진과 충분히 상담을 하여 피부 상태에 맞는 맞춤 시술 계획을 통해 시술을 받을 수 있어야 한다. 
 

저작권자 © 닥터생각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