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동방메디컬 (엘라스티랩 하이드로겔 콜라겐 마스크팩)
▶사진제공: 동방메디컬 (엘라스티랩 하이드로겔 콜라겐 마스크팩)

 

글로벌 의료기기 전문기업인 ㈜동방메디컬이 피부 관리 제품 라인업을 더욱 강화하며 새로운 제품인 '엘라스티랩 하이드로겔 콜라겐 마스크팩'을 공식적으로 출시했다. 이 제품은 기존 벨라테나 마스크팩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피부 진정 및 영양 케어 중점을 두어 효용성을 보다 강화한 제품이다.

 

이번 리뉴얼한 제품은 피부 조직을 강화하는 필수 요소인 콜라겐 성분을 추가하고 보습 성분인 베타글루칸과 피부 영양을 공급해 주는 로얄젤리 성분도 강화했다.

 

특히, 콜라겐은 피부의 주요 구성 요소 중 하나로, 피부 강화와 촉촉함을 유지하는 데에 필수적이다. 그러나 노화나 외부 환경으로 인해 콜라겐의 생성은 점차 감소하게 되어 피부 탄력이 떨어지고 주름이 생기게 된다. 이에 반해, 베타글루칸은 피부의 수분 함량을 유지하고 피부 재생을 촉진하여 콜라겐과 함께 사용될 때 피부 탄력과 생기를 되찾는 데에 효과가 있다. 엘라스티랩 하이드로겔 콜라겐 마스팩은 이러한 콜라겐과 베타글루칸이 다량 함유되어 피부 재생과 노화를 늦추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엘라스티랩 하이드로겔 콜라겐 마스크팩은 겔 타입으로 독자적인 엘라스티랩만의 기술력을 하이드로겔에 적용하여 얇고 유연하지만 찢어지지 않는 고강도를 자랑한다. 특히, 밀착력이 우수하여 사용자가 일상생활을 할 때 불편함이 없으며, 얼굴의 굴곡진 부분까지 밀착되기 때문에 에센스를 피부 전체에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다.

 

동방메디컬의 관계자는 "엘라스티랩 하이드로겔 콜라겐 마스크팩은 고객들의 피부 건강과 만족을 위한 최고의 제품"이라며 "우리는 지속적인 연구와 개발을 통해 더 나은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엘라스티랩 하이드로겔 콜라겐 마스크팩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엘라스티랩 공식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이 제품을 통해 사용자들은 피부 노화의 고민을 해결하고 건강하고 생기 넘치는 피부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저작권자 © 닥터생각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